26일, 유투브 TOAST 채널을 통해 생중계 진행
양사 협력 모델 및 스마트워크 서비스 'DaaS on NHN Cloud' 공개

NHN이 인텔과 함께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스마트워크와 차세대 스마트 데이터센터 전략을 제안하는 ‘NHN-인텔의 공동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국내 대표 CSP(Cloud Service Provider)로 성장한 NHN과 글로벌 테크 리더인 인텔의 비즈니스 협력을 공식화하고, 클라우드 시장의 기술 혁신을 선도할 수 있는 양사의 비즈니스 협력 모델을 발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진은숙 NHN CTO와 권명숙 인텔코리아 대표가 참석하는 양사의 비즈니스 협력 세레모니를 시작으로, ▲인텔 옵테인 기술과 NHN 클라우드의 비즈니스 협력 모델, ▲스마트 업무 혁신을 이끌어갈 NHN 클라우드의 DaaS서비스, ▲ 인텔과의 기술 협력을 통해 만들어질 NHN 차세대 데이터센터 전략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동훈 NHN 클라우드사업그룹 상무는 “이번 웨비나 행사를 통해 NHN은 양사의 비즈니스 협력으로 만들어질 차세대 클라우드 서비스의 핵심 내용과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는 스마트워크와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그리고 바탕이 되는 차세대 스마트 데이터센터 전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웨비나는 유투브 TOAST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으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