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해외전시회 참가업체 모집
한국화장품공업협동조합(이사장 강현송)은 오는 5월 일본 도쿄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국제 화장품전시회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각 전시회 한국관에 참가할 업체는 오는 25일까지 조합으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02-761-0220

단체표준개정 회의 개최
한국프라스틱공업협동조합연합회(회장 신진문)은 오는 20일 PE관 관련업체 대표와 품질관리책임자를 대상으로 KPSM2009 폴리에틸렌 이중벽 및 복층벽 구조 하수도관 외 3개 PE관류의 단체표준개정(안)에 대한 관련업계 회의를 조합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업종별 분과위원회 개최
한국부직포공업협동조합(이사장 구평길)은 지난 11일 조합 회의실에서 업종별 분과위원회를 개최했다.

계량계측기, 자문노무사 위촉
한국계량계측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홍백파)은 최근 조합과 조합원의 노무관리 업무의 원활한 수행을 위해 (주)로쿰스 남동희 노무사를 조합 자문 노무사로 위촉했다. 문의: 02-780-1192

골판지포장대상 후보 접수
한국골판지포장공업협동조합(이사장 류종우) 제15회 골판지포장대상 수상후보자 추천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추천 신청기한은 오는 24일까지로 조합에 소정의 추천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석재산업전시회 개최
한국석재공업협동조합(이사장 김영진)은 오는 19일부터 4일간 서울 코엑스 1층 태평양홀에서 제9회 국제석재산업전시회 및 제8회 장례·장묘·납골 엑스포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