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업체인 ㈜에듀윌(대표 양형남, www. eduwill.net )은 탈북 청소년 단체에 검정고시 고화질 동영상 강의와 교재 등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무상으로 제공했다고 최근 밝혔다.
(사)남북문화통합교육원 셋넷학교는 북한이탈 청소년들의 남한 사회문화 적응을 돕고자 창립된 탈북 청소년 단체.
탈북 청소년에게 기초학력을 인정받고 남한사회 내에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기본학습을 우선적으로 도와 사회적응에 대한 훈련을 하고 있으며, 검정고시를 통해 정규 과정의 학력을 인정받아 새로운 도약의 꿈을 키워주기 위한 후원을 ㈜에듀윌이 약속 했다.
이에 따라 셋넷학교 학생들은 ㈜에듀윌이 제공해 주는 검정고시 7차 교육과정의 DVD급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와 교재뿐만 아니라 학습 질문 및 학습자료 등 각종 검정고시 컨텐츠를 무상으로 제공받게 됐다.
컴퓨터 앞에서 동영상을 통해 24시간 자율적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언제든지 자유롭게 질문 글을 남겨 온라인 상으로 답변을 받아 검정고시를 준비할 수 있게 됐다.
높은 합격률로 잘 알려진 ㈜에듀윌에서의 이번 준비로 탈북 청소년에게 더 많은 합격의 기회를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주)에듀윌 양형남 대표이사는 “한민족이라는 마음을 가지고 탈북 청소년들을 대한다면 그들이 쉽게 남한 사회에 적응해 성공적인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이번 기회로 많은 탈북 청소년 들이 검정고시에 합격해 사회진출에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 02-2650-3926

◇사진설명 : 양형남 ㈜에듀윌 대표이사(맨 왼쪽)가 셋넷학교 관계자들에게 동영상 강의와 교재를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