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더플러스, 식당 밀키트 온라인 판매 돕는 ‘마케팅 서비스’ 출시
상태바
오더플러스, 식당 밀키트 온라인 판매 돕는 ‘마케팅 서비스’ 출시
  • 이권진 기자
  • 승인 2021.02.2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판매 상세페이지 제작부터 판매 활성화 마케팅까지

식자재 주문 앱 오더플러스가 외식업소를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이 식당 밀키트를 온라인에서도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 ‘마케팅 서비스’ 상품을 출시했다.

오더플러스는 최근 자영업자들이 식당 밀키트를 스스로 출시할 수 있도록 돕는 ‘밀키트 출시 서비스’ 론칭에 이어, 해당 밀키트를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판매해 수익 창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상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마케팅 서비스는 주요 식품 기업에서 선보이는 밀키트의 마케팅과는 달리, 각 음식점 고유의 특색과 개성을 담은 퍼스널 브랜딩을 통해 해당 음식점의 정성과 맛이 온라인 소비자들에게 그대로 전달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밀키트 온라인 판매 상세 페이지 제작 올인원 패키지’와 ‘밀키트 온라인 판매 활성화 마케팅 올인원 패키지’ 총 2가지로 구성됐으며, 각 패키지별 구성 또한 다양화해 원하는 서비스를 가격대 별로 선택할 수 있다.

상세 페이지의 디자인 및 기획부터 메뉴 출장 촬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더플러스의 푸드 전문 디자이너와 포토그래퍼, 마케터가 전반적인 과정을 함께한다.

오더플러스 관계자는 “지역 단골에게 사랑받는 로컬 맛집의 음식을 온라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것이 마케팅 서비스의 목표”라며 “자영업자가 부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