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벤처기업인 ㈜KMSI(구 의과학연구소 대표:황성완 www.kmsi.co.kr)가 남성 성기능에 도움을 주는 홍삼과 강장 강정효과가 있는 구기자, 복분자, 오미자, 사상자, 토사자 5가지 한약제 성분을 복합처방한 남성 성기능 개선제 ‘영웅문’을 출시했다.
인하대학교 의과대학 약리학실과 한의대 교수진으로 구성된 KMSI연구위원의 공동 연구로 개발된 이 제품은 남성 성기능 개선에 좋은 국산 홍삼이 43% 함유돼 있으며 구기자, 산수유, 복분자, 토사자, 오미자로부터 추출한 특허물질 KH204로 구성돼 발기지속은 물론 음경 발기 자체를 유발하는 효능까지 있다.
외국 유명 기업의 발기부전치료제와는 달리 몸에 이로운 토종 한약재만을 이용했기 때문에 강제적으로 발기를 유도하지 않고 혈액의 흐름을 회복시켜 주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한 것이 특징이다.
또 주요 성분이 천연물질에서 추출된 제품이기 때문에 기존의 화학적 합성제품에서 나타나는 심혈관계 및 시력장애 등이 나타나지 않으며, 부작용이 거의 없다.
또한 성기능 장애로 고통 받는 사람뿐만 아니라 원기회복이나 건강증진이 필요한 일반인들에게도 효과적이다.
‘영웅문’은 2004년 보건복지부가 주관하고 보건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보건산업기술대전에서 건강기능식품 우수상(발기촉진 및 지속에 관한 조성물)을 받은바 있는 한방의 과학화를 증명해 보인 제품이기도 하다.
이 회사는 이 제품의 홍보를 위해 오는 4월부터 TV홈쇼핑은 물론이고 대대적인 신문 광고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