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전문 기업 크레듀(대표 김영순)는 오는 4월 12일 시행되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강제 패치 적용 환경에서 액티브X 컨트롤 실행 문제를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인 ‘크레듀 HTML 오토 컨버터’를 개발, 무료로 제공한다고 최근 밝혔다.
크레듀 HTML 오토 컨버터’는 http://mspatch.credu.com 에서 누구나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크레듀가 이번에 개발한 이 프로그램은, 하이퍼텍스트(HTML) 문서에 삽입한 , , 태그를 찾아서 MS 강제 IE 보안 패치에 대응하기 위한 자바스크립트(JavaScript)로 수정, 서버에 저장해 준다.
특히, 모든 과정이 자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으로 수정해야 할 많은 양의 작업들이 자동으로 처리돼 많은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다.
크레듀 솔루션 개발팀의 이민호 과장은 “고객사에서 큰 불편 없이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이용할 수 있도록 관련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고객사에도 무료로 제공했는데 반응이 매우 좋아 서비스를 확대하게 됐다”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웹페이지를 일일이 수정할 전문가가 없는 중소기업이나 개인 홈페이지 운영자에게도 유용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