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6개 광역시별로 인구비례에 따른 회원비중은 서울(52%), 부산(15%), 대구(11%), 인천(9%) 순으로 나왔다. 실제 구매율은 대전(36%), 서울(30%), 광주(28%), 인천(28%) 순으로 대전이 인구대비 인터넷쇼핑몰 이용 정도가 가장 활발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 9개 도별 회원비중은 경기(40%), 경북(12%), 경남(11%), 충남(8%), 강원(7%) 등의 순으로 나타났고, 구매율은 경기(29%). 경남(27%), 전북(26%), 제주(25%), 충남(23%) 순으로 나타났다.
특이한 점은 제주 지역은 회원비중은 2%로 가장 낮지만 구매율은 25%에 이르러 부산, 대구 지역 고객보다 오히려 인터넷쇼핑을 활발하게 이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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