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물 기능성 신소재 연구개발 바이오 벤처기업인 (주)메드빌(대표이사 홍은경, www.medvill.co.kr)은 최근 항알러지와 항염증 기능의 천연 신소재를 이용한 아토피 피부에 탁월한 기능을 발휘하는 ‘아토빌’ 제품(사진)을 출시하고 시판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아토빌은 중소기업청 기술혁신개발사업의 지원을 받아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바디위시, 에센스, 크림, 로션 등 총 4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메드빌은 조만간 신제형의 아토피 제품인 하이드로젤 패취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토빌 제품은 항균, 항염증 작용이 뛰어난 식물추출물을 이용해 보습기능과 세포재생 효능을 강화했기 때문에 기존의 스테로이드 제품과 비교해 부작용이 없고 탁월한 효능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준다는 것이 강점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메드빌의 성현국 이사는 “최근 부작용이 많이 발생하는 스테로이드제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경각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아토피를 위한 비스테로이드 연고제 및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가 높아져 이번 아토빌 제품에 대한 국내외 시장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드빌은 자사의 아토피 제품의 재구매율이 70%에 달할 정도로 단골고객층이 많다는 점을 이용, 대학축제 및 지역축체 협찬을 통해 아토빌 브랜드를 알리는 구전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메드빌은 현재 아토피 제품으로 ‘아토지움’을 판매하고 있으며 조만간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 02-379-1012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