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분야 선두업체 디지털큐브(www.digital-cube.co.kr)가 교육용 단말기 시장을 견인할 멀티미디어 전자사전 ‘i-station UDIC’을 출시한다.
프리미엄급의 대용량하드(30G·60G)가 탑재된 UDIC은 그간 디지털큐브가 학습용 PMP 시장에서 쌓은 기술력을 모두 포함한 전자사전으로 샤프전자, 카시오 등의 업체에서 주도한 기존 전자사전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UDIC은 최근 에듀테인먼트적 트랜드에 맞춰 재미와 더불어 학습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YBMSisa all-in-all 사전 포함 총 50여종에 이르는 방대한 어휘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탑재했다. 또 한번 검색으로 3종의 사전을 동시에 검색할 수 있는 멀티검색엔진을 탑재했다. 이와 함께 TTS 및 원어민 발음 지원, 번역기능을 지원하는 i-TRANS 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동영상 재생 시 자막으로 학습이 가능한 비디오 DIC을 탑재해 학습에 대한 접근을 최대한 용이하게 했다.
고급스런 디자인의 4.3인치의 수퍼파인 LCD를 채택하고 180도 회전, 태블릿 PC처럼 사용이 가능한 스위블(Swivel) 방식 및 전면 터치 스크린과 Full QWERTY 키보드를 동시에 탑재해 편의성에도 초점을 기울였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