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최고경영자의 실전능력을 배양하고 경영현안 해결을 도모하는 새로운 개념의 교육과정인 ‘SB-CEO School’ 이 첫 번째 수료생들을 배출했다.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와 중소기업연구원(원장 최홍건)은 ‘SB-CEO School’ 제1기 수료식을 지난 15일 중앙회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SB-CEO School’은 지난 8월25일 제1기 입학식을 갖고 4개월의 교육과정으로 매주 월요일에 공통강좌와 소그룹별 강좌로 진행 됐다.
이번 제1기과정에는 허범도의원(한나라당), 최철국의원(민주당), 김기문 회장 등 국회의원 및 중소기업단체장, 중기청 송재희차장, 중소기업진흥공단 이기우 이사장 등 지원기관장, 한국백신 하창화 회장, (주)놀부 김순진 회장 등 중소기업 CEO와 공직자 등 88명이 수료했다.
한편 제2기 교육과정은 내년 3월부터 6월까지 총 16주 과정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에 기본강좌와 현안중심의 조찬강좌 월1~2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 02-707-9872

■사진설명 :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연구원은 지난 15일 오후 여의도 중앙회 국제회의장에서 ‘SB-CEO School 수료식’을 개최했다. 최홍건 중소기업연구원장(오른쪽)이 수료패를 수여하고 있다. 사진=나영운기자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