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력있는 中企 집중 지원

중소기업인 여러분!
신묘(辛卯)년 새해 아침입니다. 중소기업인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축복과 희망이 깃들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에는 우리 중소기업인 모두가 열심히 뛰어주신 결과 우리경제가 한 단계 도약하는 희망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과거 토끼해인 1975년에는 오일쇼크 위기 극복, 1999년에는 IMF 위기탈출과 같이 다른 해 보다 우리나라의 경제가 비약적으로 발전해 온 전례(前例)가 많이 있습니다. 올해에도 우리경제가 더욱 활기차게 성장하며 중소기업인이 도약할 것을 기대해 봅니다.
기술보증기금은 올해에도 변함없이 중소기업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기술력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입니다. 우선, 제조에 기반을 둔 기술창업기업의 첨단화를 집중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업종별 특성에 맞춰 새로운 상품을 설계하는 한편, 지식기반서비스업, 녹색성장, 문화콘텐츠산업 등 신성장동력산업으로도 외연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항상 고객과 함께 하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열린 경영과 윤리경영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투철한 윤리의식과 청렴성을 바탕으로 국민에게 귀감이 되는 기금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기대하며, 새해 가정과 기업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