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잘 때도 걱정 말고 붙이세요

마스크팩은 쉽게 피부를 개선할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이 즐겨 찾는다. 하지만 오랜 시간 붙이고 있으면 피부의 수분을 빼앗기 때문에 팩을 한 상태에서 잘 수 없어 불편했다.
㈜에코산업(대표 김정현)은 오랜 시간 붙일 수 있는 마스크팩을 선보이고 있다. 특허 받은 특수 라미네이팅 가공 기술로 유효 성분이 외부로 증발하는 것을 최소화하고 피부 밀착력을 극대화해줬기 때문이다. 특히 3~4시간 붙이고 있으면 유효성분이 100%전달된다고 회사 측은 소개한다.
김정현 대표는 “주름개선제나 각종 유효 성분의 피부 전달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주름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고 이미 생긴 주름도 개선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때문에 회사의 인기 상품도 수면팩이다. ‘아이리스 마스크팩’은 장시간 부착해도 피부에 부담이 없어 최대 8시간까지 부착이 가능하다. 밀착력도 좋아 팩을 붙이고 누워있을 필요없이 앉아서 텔레비전 시청도 가능하다.
피부온도 반응으로 유효 성분이 피부 진피층까지 스며들기 때문에 이마와 눈가, 입가 등에 나타나기 쉬운 잔주름을 개선한다. 이 같은 기능은 식약청을 통해 주름개선, 세포재생, 피부탄력, 미백, 보습의 효과를 인증 받았다.
최근에는 금산인삼농협, 과학기술원(GIST)과 공동 개발을 통해 잠잘 때 붙이는 주름개선 산삼 마스크팩 ‘홍미안 프리미엄 3D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출시했다. 금산인삼농협에서 야생산삼추출액과 6년근 홍삼농축액을 직접 담아 마스크팩에 접목시킨 기능성 제품이다.
에코산업은 앞으로 마스크팩에서 쌓은 노하우를 이용해 아토피 및 소염 진통제 패치 생산을 계획하고 있다.
062-951-0915
www.ecoiris.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