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가 ‘제3기 SB 문화경영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SB 문화경영 아카데미’는 중소기업의 창의적인 기업문화 구축과 문화기업 이미지 창출을 위해 2009년 시작된 교육과정이다. 중소기업이 문화예술을 경영전략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새로운 경영 마인드를 고취시키고, 기업과 문화예술의 다각적인 만남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30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과정은 총 14주 일정으로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와 이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예술을 통한 창조적인 조직 역량 강화 등을 주제로 다양한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문화로 소통하는 법’,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과 사례’, ‘중소기업과 문화경영’, ‘현대기업에서의 문화예술의 의미’ 등 중소기업 현장에 적합한 문화경영기법을 전략적이고 체계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실내 강연뿐만 아니라 문화공연을 관람, 문화경영 현장 방문, 회원 워크숍 등의 다양한 실외 프로그램도 포함됐다. 10월에는 해외문화탐방도 떠날 예정이다.
참가비는 100만원으로 10인 이상의 중소기업 CEO와 임원, 중소기업유관기관 고위관리자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12일까지 팩스(02-785-2098)나 이메일(happyculture@kbiz. or.kr)로 입학지원서 제출하면 된다.
문의 02-2124-3207

- 지난해 개강된 ‘제2기 SB문화경영 아카데미’에서 수강생들이 국악 수업을 듣고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