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농가서 수매한 복분자로 만듭니다

복분자는 맛이 좋을 뿐 아니라 영양도 풍부한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간을 보호하고, 눈을 밝게 하는 것은 물론이고 자양강장, 강정효과가 뛰어나 남성 스테미너 회복에 효과가 있다.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여성의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도 효능이 있다. 이 같은 장점이 알려지면서 집에서 직접 복분자 음료나 술을 담궈먹는 사람이 늘고 있다.
함평천지복분자영농조합법인은 가정에서 직접 담궈 먹는 것보다 위생적이고 저렴하게 복분자 음료 등을 생산하고 있다. 함평, 영광, 무안, 신안 등 주변에 위치한 농가에서 직접 계약 재배하기 때문이다. 이 농장들은 모두 무농약으로 복분자를 재배하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레드마운틴’은 100% 친환경인증을 받은 복분자 와인이다. 농가에서부터 직접 수매한 복분자를 수매즉시 -40℃에서 급속동결한 다음 -20℃에서 보관관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50℃정도에서 원액을 추출하면서 주요성분의 파괴도 막는다. 특히 발효과정에 클래식음악을 들려줌으로 효모의 발효효과를 높이고 있다. 이로 인해 다른 복분자보다 풍미가 풍부하고 감미롭다고 회사 측은 주장했다.
복분자즙인 ‘레드마운틴100’은 생즙착즙방식의 최신식설비로 복분자의 효능이 파괴되지 않고 그대로 살아있다. 즙을 짜내 고온순간살균하기 때문에 대장균 같은 유해균이 완전하게 처리되어 복분자의 고유한 맛과 향의 성분이 파괴되지 않고 살아있다. 설탕과 색소, 향료, 합성보존제도 전혀 들어있지 않다.
김성모 대표는 “중소기업들이 어렵게 개척해 놓은 복분자주 시장에 국내 대기업들이 속속 진출하고, 일부에서는 값싼 중국산 복분자까지 사용하고 있어 신뢰를 잃을까 걱정”이라며 “우리는 초심을 잃지 않고 여러분이 즐겨 마실 수 있는 복분자 음료 생산에 더욱 심혈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61-322-0202
www.redmountain.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