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마스크·방수골프화로 쾌적한 봄 라운딩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의 JDX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한 기능성 신제품을 선보였다.
방수 기능을 강화한 골프화는 다른 시즌에 비해 비가 많이 내리는 여름을 대비했다. 방수 처리가 안 된 골프화를 신고 여름 라운딩을 하면 신발이 변형되고 발도 무거워져 피로감이 더해지기 때문이다.
이번에 출시한 골프화는 방수성이 뛰어난 합성조직 갑피를 사용하고, 접합부분을 재봉선이 없는 심실링 처리해 100%에 가까운 방수성을 가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한다.
안감도 땀과 수증기를 밖으로 잘 배출시키는 나노텍스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라운딩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봄철 황사를 대비한 마스크도 나왔다. 기존 마스크는 기능성만 강조해 심미적 효과가 적어 착용하는 사람이 거부감을 느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멋을 살렸다. 마스크 아래 부분에 장식을 붙이고, 색상도 파스텔 톤으로 출시해 기존 골프웨어와도 멋스럽게 코디가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과 목탐 방지는 물론 황사, 꽃가루 차단도 가능하다.
최인수 기획이사는 “새롭게 출시한 방수 골프화와 마스크는 편안함은 물론 기능성까지 겸비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라운드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JDX는 봄·여름 시즌 프로모션 등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프로모션을 통해 얻은 자료를 제품에 반영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마케팅에 대대적인 투자를 펼칠 계획이다.
02-2168-7733 www.jdx.co.kr

-본 지면은 중소기업뉴스와 중소기업전용홈쇼핑 홈앤쇼핑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 및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