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하고 단아한 여성들의 로망 ‘진주’

단아한 색상과 은은한 광채의 진주는 많은 여성들의 로망으로 평가받는 선물이다. ㈜이태리주얼리는 헤라니아 로즈펄 진주세트와 흑진주세트, 브로치를 포함한 선물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였다.
특히 ‘로즈펄’ 진주세트<사진>는 반지, 목걸이, 귀걸이로 구성된 세트는 진주 주변으로 프롱세팅으로 6개의 꽃잎이 감싸안고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반지의 밴드 부분은 V쉐입의 투각기법을 사용해 손가락을 얇고 길어 보일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밑바닥 안쪽은 굴림처리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 기법은 일반적으로 고급 주얼리샵에서만 볼 수 있는 세팅기법으로 100% 수작업으로 제작됐다.
반지와 동일한 모티브의 목걸이는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펜던트의 삼각고리를 움직일 수 있도록 제작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노블펄’ 흑진주 세트는 흔히 볼 수 없는 흑진주의 독특한 멋을 잘 표현한 제품이다. 각 0.5ct의 로열스톤 세팅으로 세련된 느낌과 함께 진주의 풍성한 불륨감을 잘 표현했다.
함께 구성된 브로치는 반지와 동일한 진주사이즈로 제작돼 통일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표현했다. 기와장식의 문양을 모티브로 만들어 우리나라 전통적 느낌과 현대적인 느낌을 절충해 표현한 점이 눈길을 끈다.
이현정 과장은 “이 제품은 진주가루를 작은 핵에 층층이 분사해 만들어 진 핵진주제품으로 경도가 훌륭해 쉽게 깨지거나 벗겨지지 않는다”며 “핵진주의 퀼리티도 다양하기 때문에 형태, 광택, 색상에 따라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02-742-3865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