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교흥 중기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전향적 中企정책 수립 당부

김기문 중앙회장은 지난 24일, 중소기업정책에 대한 의견 청취를 위해 방문한 김교흥 문재인 후보 중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만나 간담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 회장은 중소기업부 신설 등 전향적인 중소기업 정책이 시대적 정신임을 강조하고 조만간 개최될 대선후보 간담회에서 중소기업계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중소기업정책이 발표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SB-CEO스쿨 원우들에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 당부

김기문 중앙회장은 지난 22일, 중소기업DMC타워에서 개최된 제6기 SB-CEO스쿨에 참석해 특강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 회장은 중소기업DMC타워 신축, 홈앤쇼핑 개국 등 지난 5년의 중소기업중앙회 활동을 회고하고 중소기업인들의 사회적 책임 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당부했다.

 

둘라트 바키세프 주한 카자흐스탄 대사와 경제사절단 파견 협의

김기문 중앙회장은 지난 24일, 카자흐스탄 경제사절단 파견 협의를 위해 방문한 둘라트 바키스프 주한 카자흐스탄 대사와 환담을 갖고 12월 파견되는 우리나라 경제사절단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한편 둘라트 바키스프 대사는 경제사절단이 수도 아스타나 방문시, 대통령 또는 총리가 영접하는 방안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한국경제 ‘글로벌 인재포럼 2012’ 참석

김기문 중앙회장은 지난 24일,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한국경제 ‘글로벌 인재포럼 2012’에 참석해 박근혜 대선후보, 안철수 대선후보와 환담하고 대선후보가 모두 참석하는 중소기업인들과의 간담회에 참석을 요청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