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주 기업은행장 신임인사차 내방
상태바
권선주 기업은행장 신임인사차 내방
  • 하승우 기자
  • 호수 1963
  • 승인 2014.02.1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선주 기업은행장 신임인사차 내방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3일, 권선주 기업은행장의 예방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권선주 행장의 제24대 기업은행장 취임을 축하하고, 중기중앙회와 기업은행이 중소기업 지원기관으로서 상호협력을 강화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3월 대통령 독일 순방시 추진하고 있는‘한독 히든챔피언 성공전략 포럼’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적극적 협력을 당부했다.

주한 외교사절과 中企글로벌화 지원 협의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5일 주한 터키, 7일 주한 우즈베키스탄 신임대사를 접견했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중기중앙회가 2014년 중소기업의 글로벌화 지원을 주요사업 추진방향으로 설정했다고 말하고 양국 기업과의 교류 및 현지시장 진출 등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그리고 현지 진출 한국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주한 대사관을 통해 신속히 해결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달라고 말했다.

이일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 신임인사차 내방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7일, 이일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의 예방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초대 이사장 취임을 축하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새롭게 출범해 소상공인들의 기대가 높은데 이에 부합할 수 있도록 중기중앙회와 협력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자고 말했다.

중소기업중앙회-중소기업청 간부 간담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지난 7일, 한정화 청장 등 중소기업청 간부들과 중기중앙회 회장단 등 중소기업계 리더들이 참석하는 간담회를 개최하고 생산현장과 정책결정자간 이해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기문 회장은 2014년 중기중앙회는 중소기업의 자생력 제고, 경제3불 중 제도의 불합리 개선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하고, 중견기업연합회, 소상공인연합회 등 새롭게 출범하는 단체들과 중기중앙회가 정책연대를 통해 중소기업 성장사다리를 복원시키고 시너지를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중기청의 협조를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