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중앙회는 지난 3일 여의도 중앙회에서 중소·중견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정책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제2차 기업성장촉진위원회(공동위원장 권혁홍·임채운)’를 개최했다. 왼쪽부터 장만익 한국수출입은행 부행장, 송호근 와이지원 대표이사, 구연찬 장암칼스 대표이사, 권혁홍 기업성장촉진위원회 공동위원장(신대양제지 대표이사), 임채운 기업성장촉진위원회 공동위원장(서강대 교수). (사진=나영운 기자)

[중소기업뉴스=손혜정 기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2차 ‘기업성장촉진위원회(공동위원장 권혁홍·임채운)’를 개최했다.
중소·중견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회의에서는 최근 중소·중견기업계의 주요현안인 가업승계 활성화 방안, 통상임금 및 근로시간 단축 등에 대한 토론이 이뤄졌다.
토론에 참석한 기업성장촉진위 위원들은 통상임금 산정범위 확대, 근로시간 단축 문제가 중소·중견기업들의 경영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큰 만큼 정책추진 과정에서 업계 의견이 폭넓게 반영돼야 한다고 지적했다.
권혁홍 위원장은 “우리경제의 혁신을 위해서는 소기업이 중기업으로, 그리고 중기업은 중견기업으로 도약해야 하고, 질적성장을 통해 수출·기술지향형 강소기업들이 많아져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