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중앙회 부산울산지역본부는 지난 20일 부산상공회의소에서 ‘2014년도 부산중소기업·소상공인대회’를 개최하고 유공자 20명에 대해 포상했다.

[중소기업뉴스=김도희 기자] 중소기업중앙회 부산울산지역본부(본부장 김한수)는 지난 20일 부산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허남식 부산시장과 서병수 부산시장 당선인, 박평재 중기중앙회 부산울산지역회장, 김영신 부산울산중소기업청장, 성세환 BS금융그룹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도 부산중소기업·소상공인대회’를 개최하고 유공자 20명에 대해 포상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경식 동양이앤에스 대표 등 4명이 부산시장상을, 조상갑 ㈜선화금속 대표 등 4명이 부산울산중소기업청장상을, 김기진 ㈜신성이엘 대표 등 4명이 부산고용노동청장상을, 이정훈 ㈜삼정알앤씨 대표 등 4명이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을, 안병직 성도글로벌㈜ 대표 등 4명이 부산은행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부산중소기업·소상공인대회는 지역 중소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이 큰 중소기업 임직원 및 소상공인을 선정해 포상하고 격려하는 행사다.
박평재 중기중앙회 부산울산지역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중소기업들이 끊임없는 경영혁신과 경쟁력 제고를 통해 창조경제를 선도하는 주역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