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재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이사장(오른쪽)과 송재조 한국경제TV 대표가 지난 5일 제28회 서울국제문구사무기기전시회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있다.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동재)과 한국경제TV(대표 송재조)는 지난 5일 제28회 서울국제문구사무기기전시회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조합과 한경TV는 이번 MOU를 통해 오는 10월7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문구사무기기전시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지속적인 우호협력관계를 유지 발전 시킬것을 약속했다.

오는 10월7일부터 1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8회 서울국제문구사무기기전시회는 120여개 사무 문구 제품이 전시되고 700여명의 해외바이어와 3000명의 국내 문구유통업체 관계자, 5만명의 일반 관람객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동재 이사장은 “10월 개최 예정인 서울국제문구사무기기전시회를 문구 가치에 대한 중요성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는 사회적 축제로 만들고 싶다”면서 “사람들이 애정을 갖고 문구의 소중함을 깊이 인식할 수 있는 운동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이동재 이사장과 송재조 대표를 비롯해 장낙전 드림디포 대표, 신건식 조합 전무, 임상희 한국경제TV 상무가 참석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