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 성장동력! 강소기업 IN SEOUL] 태을당

옥희네 태을당(대표 조옥희)은 인삼(수삼)을 재배하는 금산에 홍삼제조 공장을 두고 구로5동에 위치한 본사를 거점으로 인터넷 및 전화 주문 판매를 하고 있는 회사다.

옥희네 태을당은 홍삼의 고장 충남 금산군에서 할아버지 대에 이어 아버지를 포함해 3대에 걸쳐 이어받아 지금도 금산에서 대규모로 인삼농사를 짓고 있다. 지난 50여년간 인삼농사를 짓고 있는 아버지의 땀과 정성이 들어간 인삼밭에서 해마다 수확한 좋은 인삼(수삼)만을 선별해 이를 홍삼으로 만든 다음 먹기 좋게 농축액으로 가공, 포장판매하고 있다.

직접 재배 및 생산되고 있는 좋은 원료를 최대한 활용해 각종 인삼, 홍삼제품 등을 만들고 있다. 인삼(수삼)재배는 수년간 조심스럽고 정성을 쏟는 고된 농사일이지만 밭에서 나온 인삼(수삼)을 선별해 세척하고 이를 다시 선별해 온도, 시간, 습도 등을 맞춰 쪄(적삼)서 다시 건조실에서 반건조하고 햇볕이 잘 드는 숙성실에서 6개월 이상을 자연 숙성해 완성된다.

옥희네 태을당 홍삼은 다시 좋은 물에 온도, 시간을 맞춰 끓여 액상을 추출해, 멸균된 상태에서 포장하는 일련의 작업에 정성이 들어가는 제품이다.

옥희네 태을당 홍삼은 유명브랜드 제품에 뒤떨어지지 않음을 자부하고 있다. 또한 이 회사는 중부대학교와 가족기업협약을 맺었다.

본사의 제품은 정기적으로 제품 성분을 검사해 출하하고 있어 시중에 유통되는 유명 홍삼제품과 똑같은 효능과 신뢰성을 가지고 있다. 저희 옥희네 태을당은 이를 위해 10년 이상을 준비해왔다.

옥희네 태을당은 5~6년근 홍삼1근(300g)을 먹기 좋게 추출한 홍삼액60포(각100mg) 한 박스를 인터넷 또는 전화주문(010-3782-1721)을 통해 11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인터넷 회원가입시에는 5000원을 할인해 준다. 또 홍삼과 가시오가피를 섞어 추출한 농축액 50포 한 박스를 8만8000원에 역시 인터넷 회원가입 시에는 4000원 할인해 준다.

- 홈페이지 : www.taeeuldang.com
- 문의 : 010-3782-1721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