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패션 카테고리 상품을 총 망라한 통합 모바일 기획전 ‘모바일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모바일 패밀리 세일에는 TV 방송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제품력과 상품성을 검증 받은 30여개 브랜드, 150개 아이템이 참여한다.

브랜드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대 또한 1만4900원부터 42만9000원까지 다양하게 마련해, 합리적인 소비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고려했다.

최근 홈쇼핑 업체들은 백화점 출장 세일, 오프라인 세일 행사 등 다양한 채널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이에 홈앤쇼핑은 이번 모바일 패밀리 세일을 통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제고하는 한편, 중점적으로 추진 중인 패션 카테고리 부문에서의 경쟁력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실제 홈앤쇼핑의 패션 상품들은 앞서 세차례에 걸쳐 진행된 ‘패션천왕 원데이 특집전’에서 상품력과 가격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패밀리 세일에서는 백화점 상품인 디데무의 ‘울 팬츠 3종’을 80% 할인한 1만9900원의 파격가에 판매한다. 하비(HAVVY)의 ‘남성드로즈 5종 패키지’와 ‘면스판 하이웨이스트 팬티5종+란쥬 2종’ 패키지는 각각 60%와 66% 할인한 1만9900원에 선보인다.

특히 해당 상품들은 파격 할인가에 TV 상품과 동일한 10% 할인과 함께 10% 적립금이 동일하게 지급되며, 전 상품이 무료 배송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