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어답터] 레볼캠

아무리 좋은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 해도 더 자주 손이 가는 것은 스마트폰 카메라입니다. 휴대성도 좋고 간편하게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고성능 카메라에 비해 사진의 퀄리티 차이가 나는 것을 어쩔 수 없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의 성능을 향상 시키는 방법으로 필터에서부터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연결 렌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시장에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부속품들을 들고 다니는 것도 귀찮고 번거로운 일입니다.
하나에 응축된 그런 제품은 없을까요? 3가지 렌즈와 밝기 조정이 가능한 LED 조명으로 스마트폰 사진의 퀄리티를 높여주는 레볼캠(사진)을 소개합니다.
사진의 퀄리티는 렌즈의 퀄리티와 비례한다고 볼 수 있을 정도로 렌즈의 중요도가 높습니다. 렌즈의 성능이 화질과 심도 등을 결정짓기 때문입니다. 레볼캠은 광각 렌즈, 어안 렌즈, 그리고 매크로 렌즈가 내장돼 있습니다.
매크로 렌즈를 통해서 초 근거리를 촬영하고, 광각 렌즈를 통해서 피사체와 보다 넓은 배경을 촬영할 수 있으며, 어안 렌즈는 창의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손가락으로 돌리기만 하면 렌즈를 바꿀 수 있죠. 자동으로 초점을 인식하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사용하기 부담 없습니다.
사진에는 빛도 중요합니다. 플래쉬를 터트리면 너무 인위적인 느낌이 나고, 그렇다고 카메라 설정을 매번 바꾸기에는 너무 복잡합니다. 레볼캠에는 간편하게 탈 부착이 가능한 LED 조명 클립이 있습니다. 가벼운 무게로 어디에나 휴대가 가능하며, 간편하게 밝기 조정을 할 수 있죠. 셀카를 찍을 때나 어두운 공간을 찍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30단계로 조절도 가능합니다.
높은 휴대성과 다양한 설정으로 스마트폰 사진을 전문가 사진처럼 만들어주는 레볼캠. 레볼캠 하나라면 여행지에서 무겁게 카메라를 따로 들고 다닐 필요가 없겠습니다.
레볼캠으로 사진 찍기 레벨을 한단계 높여보세요. 모든 스마트폰에 연결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레볼캠은 현재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ww.wadiz.kr)에서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 얼리어답터 www.earlyadopter.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