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어답터] 게이즈 트리플 패드

게이즈 트리플 패드

이제는 진정 무선 충전의 시대가 열린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도, 이어폰도 무선 충전이 대세죠. 이제 중요해진 건 충전 패드입니다. 기본적으로 패드 하나에 하나씩 올려놓을 수 있는 현재의 제품들로는 어딘가 부족합니다. 

스마트폰과 에어팟2 또는 갤럭시 버즈를 한번에 무선으로 충전하고 싶다면? ‘게이즈 트리플 패드’(사진)를 추천합니다. 

게이즈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모바일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만드는 브랜드이다. 

게이즈 트리플 패드의 특징은 3개의 무선 충전과 2개의 유선 충전을 포함해, 총 5개의 제품을 한꺼번에 충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디자인도 상당히 매력적이죠. 애플의 무선 충전 패드인 에어파워의 출시 취소 소식에 아쉬움이 남은 분들에게는 확실히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3개의 무선 충전 패드는 각 최대 10w의 출력을 지원해 스마트폰을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뒤쪽 측면에 있는 2개의 포트는 각 5w의 출력을 갖췄습니다. 

KC인증은 물론 과충전, 과전압 전류·과열 방지 기능을 내장해 안전하게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4가지 색상의 PU소재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고르는 재미도 있는데, 특히 별도 제품인 ‘마블 트리플 패드’는 고급스러운 대리석 패턴 디자인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제품 크기는 275×87×18mm며 무게는 235g으로, 책상 위에 놓고 쓰기 적당해 보입니다. 

게이즈 트리플 패드는 곧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정식 공개될 예정입니다. 펀딩 가격은 슈퍼얼리버드 기준으로 트리플 패드가 3만9900원, 마블 트리플 패드가 4만9900원입니다. 

 

- 얼리어답터 / www.earlyadopter.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