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6월 13일 막 오른다
상태바
‘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6월 13일 막 오른다
  • 이권진 기자
  • 호수 2213
  • 승인 2019.04.2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오는 6월 13~15일 일산 킨텍스에서 상생 마케팅 한마당 ‘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를 개최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의 실질적 판로 지원을 위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홍보하는 전시회로, 식품, 패션잡화, 디지털·가전, 뷰티, 생활용품, 인테리어 등 200개사의 250개 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 및 홍보 지원, 히든스타제품 톱(TOP)5, 구매상담회, 판로 유공자 시상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히든스타제품 톱5 공개오디션’은 우수 중소기업의 명품을 발굴하고 그 우수성을 알리는 프로그램으로 신청은 5월 3일까지 접수한다. 

판로 유공자는 중소기업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중소기업 및 유공자에 표창을 수여하며, 5월 1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행사 참여는 신기술, 신제품, 디자인 등이 우수한 국내 중소기업 제품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전시회에 참가할 기업은 5월 17일까지 아임스타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관계자는 “지난해 히든스타제품 톱5로 선정된 오토싱의 스마트 무선 물걸레청소기는 제품 개발 후 판로에 어려움을 겪다 선정 후 무료로 지원된 홈쇼핑 방송으로 7500만원 매출을 달성했다”며 “이후 백화점 등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 총판·대리점 10건 이상 계약·진행 중이며, 주간동아 주최 ‘2018 대한민국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