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이 2019년 S/S 신상품을 출시하고 SSG닷컴과 공동으로 ‘Brand Week Sale’ 행사로 30% 할인 판매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지요가는 전세계 14개국에 진출한 그린보그엔터프라이즈 잉글랜드의 글로벌 브랜드이지만 아시아 시장을 타겟으로 아시안의 신체 구조에 맞춘 인체공학적인 아시안핏 디자인을 적용했다.

관계자는 “요가복이나 필라테스복은 자유로운 운동을 위해서 몸과 하나가 되는 느낌의 핏감이 중요한데, 타 유명 해외브랜드는 이를 느끼기 힘들었다”면서 “이유는 모든 옷이 서양인 체형에 기준을 두어 디자인 되기 때문인데, 이지요가는 아시안의 체형에 맞는 디자인으로 움직임이 자유로운 신축성과 편안한 밀착감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글로벌 시장 조사 및 분석기관 리포트버즈(Reportsbuzz)의 ‘세계 요가 팬츠 시장 2018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이지요가는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장 받으며 룰루레몬과 함께 글로벌 요가팬츠의 TOP Players로 선정된 바 있다.

이지요가는 2019년 S/S 신상품으로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여성미를 강조한 여름요가복 라인과 초보요가인도 즐길 수 있는 에센셜 라인이 특징이다.

 

로나제인은 호주의 대표적인 액티브웨어 브랜드로 ‘19초에 한벌씩 판매되는 글로벌 에슬레저웨어’로 유명하고 미란다커 요가복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전 세계 54개 국에서 210개 이상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룰루레몬, 이지요가와 함께 여성들이 선호하는 세계3대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힌다. 패션과 기능 중 어느 하나에만 치중하지 않는 브랜드 철학으로 임팩트한 운동에 최적화된 의류를 제작하고 있다.

로나제인은 2019년 S/S 신상품으로 크롭탱크, 액티브한 하이프 스타일 속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심리스 메쉬롱슬리브 등을 출시하였다.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은 특히 강남 필라테스/요가원에서 유명하여 일명 강남 요가복으로 불리고 있다.

국내 유통을 총괄관리는 두에잇홀딩스가 맡고 있으며, 두에잇홀딩스는 코엑스 파르나스몰(강남구 삼성동)에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의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Brand Week Sale’ 행사는 이지요가와 로나제인 온라인 쇼핑몰, SSG 닷컴 그리고 본사직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