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5일 근무제 도입에 따라 레저와 스포츠를 즐기는 인구가 크게 증가하면서 아웃도어 의류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FnC코오롱은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인 ‘팀버랜드’를 3월 봄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팀버랜드는 ‘프리미엄 아웃도어’라는 콘셉트를 내세우면서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소프트’와 ‘패션’을 결합한 새로운 활동적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플래닝 코리아는 산악인 허영호씨를 전면에 내세운 아웃도어 브랜드 ‘엔써’를 새롭게 선보였다. 엔써는 허영호씨가 느꼈던 다양한 의견을 반영시킨 토털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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