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축산식품부에 의해 6차산업 사업자로 선정된 국내 유일의 피톤치드 제조업체인 사천편백림이 오는 6월 6일(목)부터 13일(목)까지 롯데백화점 분당점에서 다양한 편백심재오일 관련 제품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사천편백림 박상호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편백심재오일을 함유한 치약 ‘아보리덤(arboretum)’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사천편백림의 ‘아보리덤(arboretum)’은 편백심재오일의 치면 세균막 형성 억제 효과를 극대화하여 더욱 건강한 구강 환경을 구현하고자 개발된 제품으로서, 피톤치드의 높은 항균·항염효과는 일반 대중에게도 널리 알려진 것이다.

당일 벌목한 편백나무만을 사용해서 편백수 및 편백오일을 추출하는 것으로 유명한 사천편백림은 안심하고 피톤치드의 효과를 피부로 느껴볼 수 있는 편백 로션과 편백 미스트 제품을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편백수 및 편백오일 제품 역시 판매하고 있다.

 

이번 경남 농촌 융복합산업 우수상품 기획전을 위하여 경남 6차산업 지원센터는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사천편백림을 참여 업체로 선정하였다. 사천편백림은 40여 년간 가꿔온 편백 사유림을 기반으로 하며, 전남 천연자원연구원과의 업무협약 등을 통해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피톤치드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