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대형택시 업체 ‘코코점보택시’가 주차문제로 자가용 이용 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공항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차량을 준비하고 검증이 완료된 운행기사를 통해 서비스 질을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코코점보택시’에 따르면 다가올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인천공항의 이용자는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면서 인천공항을 이용 할 경우 점보택시나 공항콜밴 이용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하게 되기 때문에 이에 발맞춰 9인승 스타렉스 리무진부터 11인승 벤츠스프린터 차량까지 다수 보유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기에 정식 미터기를 이용함으로써 합리적이고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한 상태라 전하고 있다.

‘코코점보택시’의 각 차량들은 넓은 실내공간 및 트렁크를 보유해 안락함과 품격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많은 화물을 수용할 수 있어 여행 짐 규모나 수량이 크고 많아도 해소가 가능하다.

특히 고객 안전과 품격을 높이고자 선보인 인천공항 샌딩/픽업 전문업체인 만큼 소속 기사들은 40대 위주의 젊은 층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토부에 정식 등록된 모범대형점보택시 기사들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이들은 모두 고급서비스교육을 이수하고 수년간에 무사고인증을 받은 드라이버들이라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코코점보택시’는 이런 보유차량과 구성 기사들의 특징을 살려 인천공항대형택시 서비스 외에도 대형매장 에스코트 서비스를 통해 외국 바이어나 관광객들을 원하는 호텔이나 백화점. 관광지 등 목적지까지 편안하게 이동시킬 수 있어 중요한 의전 시 편의성과 함께 의전의 품격을 높일 수도 있다. 국내를 찾는 외국인 대상 특화서비스를 위해 영어와 일어에 능통한 기사들도 배치되어 있으며 이민가족들을 위한 콜벤서비스도 가능하다.
 
또한 지방장거리 출장, 골프투어, 서울시내 투어, 지방 관광명소투어 등과 함께 바캉스 출발 및 도착 픽업샌딩은 물론 병원 입퇴원 서비스, 동호회나 단체모임, 다수 여행객 등 많은 짐과 인원이 이동해야 할 경우 차량대절도 가능하다. 예약은 24시간 통화로 간단하게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인천공항은 점보택시나 공항콜밴과 같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수단이 있는데다 차량과 기사의 수준이 상당히 높은 퀄리티를 보임으로써 개인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고도 수월한 이용이 가능하다”며 “단순히 이동을 위한 서비스를 넘어 격조와 편의성 높은 인천공항대형택시 서비스가 되도록 노할 것”이라고 전했다.
 
‘코코점보택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