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정명준 대표)이 고함량 프리미엄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7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출시한 쎌바이오텍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7 시리즈’는 2003년부터 글로벌 기업과 제휴해 전 세계에 2천만개 판매된 베스트셀러 균주 레시피를 기반으로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도박테리움 등 7가지 균주 조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듀오락 브랜드 중 최고의 고함량 제품으로 연령과 성별을 고려해 유산균과 비피더스 배합 비율을 다르게 조성했다.

또한 성장 속도가 빠른 균주는 적게 넣어줘도 빠른 시간에 증식을 할 수 있지만 비피더스의 경우에는 오랜 시간 긴 이동거리를 거쳐 대장에 이르는 특성을 반영했으며, 시니어, 포맨, 우먼, 키즈 등 4개 타입으로 섭취 대상 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장 건강을 기본으로 생활의 활력, 면역기능, 뼈 건강 등을 함께 챙길 수 있는 기능성 성분을 추가해 제품력을 업그레이드했다.

장년층 대상 시니어는 투입균수 700억 마리, 보장균수 70억 마리로 아연, 비타민D, 비타민복합, 비오틴을, 2040 남성과 여성을 겨냥한 포맨과 우먼은 투입균수 500억 마리, 보장균수 50억 마리에 각각 비타민B복합과 비오틴, 아연과 비타민C를, 키즈는 투입균수 200억 마리, 보장균수 20억 마리에 아연과 비타민D를 각각 첨가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7시리즈 신제품은 100% 한국산 세계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오렌지, 석류, 코코아맛을 더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이 새롭게 선보인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7 시리즈는 듀오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