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인 복층형 공간구성은 적은 면적을 좀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경기도 안산시 고잔동 540-10번지 일대에 ‘안산 중앙역 더블하이’가 들어서며 분양을 진행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1층 1개동에 152실(전용 21.20㎡ 120실, 전용27.51㎡ 32실) 규모로 조성되며 다양한 특화설계로 눈길을 끌고 있다.

KCC 분할 이중창호 설계를 적용해 조망권을 극대화하면서 사생활 침해를 최소화했고, 평균 약 4m 이상의 높은 층고를 활용하여 거실, 침실 공간을 분리, 수납공간을 대폭 확보했다. 이 밖에 빌트인 설계와 풍부한 옵션을 도입, 타입별로 맞춤 특화설계를 적용해 쾌적한 주거공간을 조성했다. 여기에 기존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든 100% 자주식 주차방식(지하1층 ~ 지하6층)을 적용했다.

단지 맞은편에 지하철 4호선과 신안산선(계획) 환승역인 중앙역이 있어 이를 통해 경기도 군포 및 안양시, 서울 사당 및 서울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신안산선은 안산시에서 광명시를 거쳐 서울 구로구, 영등포구 여의도역을 잇는 노선이다. 아울러 수인산업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도 발달돼 있다.

입지적으로는 로데오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어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관공서, 유관기관, 식당이 밀집한 상업시설, 업무시설, 생활시설 등 안산 황금입지의 풍부한 인프라를 갖췄다.

안산 최대번화가라는 입지 못지않게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로데오거리를 주변 상인 및 임대수요층, 송산그린시티, 반월·시화·MTV 국가산업단지, 안산시청, 안산고용센터 등의 업무시설,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한호전, 서울예술대학교 등 대학생 수요까지 확보했다.

전타입 복층형 오피스텔은 안산 중앙역 로데오거리 내에서도 2002년 분양한 중앙하이츠빌 이후 17년만에 처음 공급되는 매우 희소성 있는 상품이다.

안산 중앙역 더블하이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안산시 고잔로88(중앙동 534-2) 지스타프라자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추후 로데오거리 약 3만2천명의 풍부한 유동인구를 흡수하는 지상1층~지상3층의 근린생활시설(상가)도 공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