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의 필수인 일명,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와 함께 ‘에스테틱 샵’도 함께 신부관리, 웨딩케어의 필수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유명 에스테틱 샵에서 얼굴 경락과 함께 전신 바디 관리, 쇄골라인관리로 슬림 몸매 관리까지 하는 것이다.

경락 마사지란 일명 수기 테라피로,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수술과 다르게 부담감이 없고 트렌드에 맞는 자연미에 청순함을 더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그런 이유로 작은 얼굴과 알맞은 얼굴 비율은 결혼식 촬영뿐 아니라, 많은 연예인들이 선호한다.

연예인들의 경락마사지 성지라 불리는 정본에스테틱은 연예인들의 sns 인증샷 유행을 일으키고 있다. 과거와 다르게 연예인들의 인증샷 바이러스 효과로 일반 대중들에게 작을 얼굴을 만들기 위한 비법으로 통용되고 있어 수요가 늘고 있다.

얼굴작아지는 법, 얼굴 붓기 빼는 법으로도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특히 얼굴에 혈액순환을 돌게 하고 얼굴과 전신에 부종을 빼는 방법으로 해당 관리샵을 찾는 임산부 및 산모들까지도 산전관리, 산후관리를 받기 위해 방문하는 경우도 다반수다.

산후에 전신의 골격이 벌어지고 비대해지는 현상으로 골든타임을 잡아야 기존에 컨디션으로 빠르게 돌아 갈 수 있다. 이 시기를 놓치면 그대로 부어있던 부종과 부기가 살로 전환되어 임신 중 몸무게를 유지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제2차 산후관리를 국내최초로 도입한 정본 에스테틱은 산후 조리원에서 1차 관리를 받은 후에 2차 산후관리로 하여금 얼굴의 벌어진 골격을 빠르게 다시 제자리로 모아 줄 뿐만 아니라 황금비율관리 수기법으로 얼굴의 비대칭까지 조화롭게 잡아주기 때문에 예쁘고 작은얼굴을 완성시켜 나간다.

한편, 황금비율관리는 단순 얼굴이 작아지는 것이 초첨이 아닌 안면비대칭으로 인해 부자연스러운 얼굴을 한층 잡아주고 보다 보기 좋은 얼굴의 비율을 만들어주는 노하우가 담긴 정본의 경락 장인들의 수기 테라피이다.

이러한 경락 마시지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정본 에스테틱샵이 밀집되어 있는 강남구 지역의 청담동, 삼성동, 압구정동 외에도 분당, 수원, 인천, 일산 등 다각지역에서도 방문하여 자신의 SNS에 여러 얼굴경락과 전신 경락마사지 인증샷을 올려 대중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