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5일, 부산 사직의 엠베스트SE학원 사직1, 2호점 및 HK스터디독서실 이동규 대표와 부산 지역 여성 봉사단체인 나누미인의 이수민 대표가 만나 장학금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두 대표는 함께 기부에 뜻을 두고 어려운 환경에 처한 가까운 아이들을 지원하는 데에 쓰이길 바란다며 장학금을 기부하였다.

엠베스트SE학원과 나누미인의 협업으로 진행된 장학금 기부는 엠베스트SE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기부라는 의미를 더하였다.

나누미인은 2010년 창단되어 방송인, 모델, 미인대회 출전 여성들이 모여 나눔의 가치 아래에 소외된 계층을 위해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비영리 단체이다. 엠베스트SE사직2호점의 학생들은 성적 향상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여 장학금을 받았다.

손서연(사직여중1), 최서현(사직여중1), 김예은(초읍중1), 김동열(온천중2), 이정민(반송여중2), 이희제(사직중3), 배시현(사직중3), 김태양(사직중3), 민제홍(사직중3), 김현호(동인고1), 최보경(사직고1), 김민경(사직여고1)의 총 12명의 학생들이 성적 장학금을 받았다.

학생들의 기부금은 해운대 장애 영, 유아 시설에 전달되었다. 이후, 학생들은 시설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함께 살아가는 세상’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은 이번 기부 봉사를 통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다짐하며 적극적인 의지를 보였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학생들은 뜻 깊은 시간을 가진 것에 대해 “가까이 있는 어려운 친구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가진 재능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