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성형외과는 박성수 대표원장이 지난 2019년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청담 아트홀과 르디아망에서 개최된 SBTM(The Science of Breast Tissue Management) Asian Summit 2019에 참석해 강연 및 교류를 진행했다.

SBTM Asian Summit 2019는 모티바 유방보형물 제조사인 Establishment Lab. (이스테블리쉬먼트랩)과 모티바 코리아 주최로 개최되었으며, 전세계 10여개국 200여명의 성형외과 전문의와 의료관련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된 모티바 아시안 썸밋(Motiva Asian Summit)은 “The Science of Breast Tissue Management” (다양한 유방 조직에 대한 적절한 처치를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만족에 도달한다)라는 테마로 모티바 유방보형물의 하이테크놀러지의 디테일에 대해 소개하고 유방성형의 최신지견을 교류하는 장이었다.

박성수 대표원장과 영국의 마르코스 스포르자 원장은 ‘고난이도 유방 재수술’ 사례에 대한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수술 기법과 보형물 선택방법, 내시경을 이용하는 최소절개수술법, 하이브리드가슴성형의 개념과 실제 시술법, 절개없는 유방처짐의 거상 등 다양한 성형술을 직접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설명을 진행했다. 강연 내내 해외 의사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여러 차례 탄성을 자아내는 상황들이 연출되기도 했다.

박성수 원장은 10년전 하이브리드 가슴성형법을 개발한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신의료기술을 독점하기 보다는 서로 나누고 알리는 과정을 통해 더 큰 발전과 환자 만족을 기대할 수 있다며 라이브 수술 심포지엄의 의미를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