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더 빠르게 찾아온 불볕더위에 옷이 점점 얇아지는 가운데 효과적인 체중감량에 돌입한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인터넷포털 사이트 또한 ‘간헐적단식’, ‘얼굴살빼는법’등을 찾는 검색량이 많아졌는데, 그 중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나나네이처의 브이라인골드스틱이 눈길을 끌고 있다.

나나네이처는 순우리말 나나의 뜻인 ‘나날이 나아지는 나’를 모티브로 하여 자연적인 식품원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여성건강에 도움을 주는 대표브랜드이다. 시그니처 제품인 나나 브이라인 골드스틱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붓기관리에 효과 있기로 유명한 국내산 고농축 호박농축액 30%의 조합으로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인정받은 제품 중 국내에서 유일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탄수화물과 나트륨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딱 맞는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디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줄 뿐만 아니라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현대인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원료 중 하나이며, 즙이나 붓기차에 많이 이용되는 호박은 변비에 좋은 음식 이기도 하며 나트륨 배출을 도와 부종을 제거 하는데에 있어 도움을 주기 때문에 나나 브이라인 골드스틱은 붓기 제거와 체지방 감소의 효과 둘 다 기대해 볼 수 있다.

그 외에 옥수수 수염차 분말, 치커리 식이섬유,L-카르니틴, 비타민 미네랄 혼합분말 등 을 부 원료로 하여 건강함을 더했으며, 설탕과 같은 당류 대신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단맛을 냈기 때문에 칼로리 부담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또한, 나나네이처의 모든 제품은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인증을 받은 제조사에서 위생과 안전을 철저히 하여 생산되었고 빠른 흡수를 위해 국내산 호박농축액을 함유하여 품질면에서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나나네이처 관계자는 “체중 조절용 식품의 위생 문제가 미디어에서 자주 노출되고 있는 만큼 안전성과 품질에 더욱 신경을 썼다. 믿고 드실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기 위해 품질검사를 필수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비슷한 카피 상품 대신 얼굴 붓기 빼는 법 부터 단기간뱃살빼기 까지 20~50대까지의 여성들이 과체중으로 인해 고민하는 부분을 해소시킬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많은 연구 끝에 출시되었다. ” 라고 전했다.

식후 하루 한 포 10kcal로 섭취까지 간편한 나나 브이라인 골드스틱은 현재 쇼핑몰 리뉴얼 이벤트를 시작으로 최대 55%할인과 전 제품 무료배송 이벤트를 한정 시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나나네이처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