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라잘코리아가 제이에스티나(J.ESTINA)의 ‘조엘 컬렉션(JOELLE COLLECTION)’ 소개 프레젠테이션 행사에 협찬사로 나서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지난 22일 진행된 제이에스티나의 금번 행사는 ‘뉴 제이에스티나 2019’라는 슬로건으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실시하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하는 자리로써 여러 연예인 및 셀럽들이 자리를 빛내면서 주목 받기도 했다.

라잘코리아는 이날 행사 현장에서 자사의 건강식품 ‘라잘바 시리즈’를 참석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리를 풍성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보탰다. 이날 제공된 ‘라잘바 시리즈’는 양배추와 브로콜리 농축액 및 가스트로 AD를 베이스로 한 ‘양바’,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간바’의 두 가지이며, ‘라잘바 시리즈’는 이 외에도 도라지, 배, 홍도라지 농축액을 사용함으로써 사포닌 함량을 극대화한 ‘배도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 된 ‘장바’도 출시된 상태다.

이들 제품은 한국콜마BNH와 공동개발 됐으며 생산도 한국콜마BNH의 선진 시설에서 진행된다.

라잘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날씨로 야외활동이 힘들어지는 시기이기에 건강을 고려하여 외출을 해야 하는데 이번 콜라보 행사를 통해 라잘바 시리즈가 이런 부분에서 유용하다는 점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본다”며 “또한 제이에스티나의 새로운 시작도 응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