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이 고객의 눈길을 끌기 위해 ‘숫자마케팅’ 경쟁을 벌이고 있다.
최근 유통 업계에 따르면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픈 8주년 기념으로 6월14일까지 친구 8명에게 회원 가입을 추천하면 2만원짜리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 중 1명을 추첨, 현대차 투싼을 경품으로 준다.
게임 매장에서는 ‘88한 게임 대잔치’를 열고 비디오게임, PC게임, 보드게임 8개를 선정, 최고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제품별로 구매고객에게 게임타이틀, 배드민턴 채, 가방 등 8가지 사은품을 준다.
우리닷컴(www.woori.com)은 창사 3주년을 맞아 31일까지 ‘333 대축제’ 이벤트를 펼친다.
‘3년 장수 상품전’, ‘30% 세일 상품전’, ‘히트 상품 300선’ 등 숫자 3을 이용한다양한 기획전이 열린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오픈 8주년 기념으로 5월 31일부터 6월13일까지 88개의 인기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CJ홈쇼핑은 6월 10일까지 외환카드와 손잡고 ‘CJ홈쇼핑! 외환카드 대박경품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22일) CJ홈쇼핑이나 CJ몰(www.CJmall.com)에서 외환카드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2천222명을 추첨, 외환기프트 카드 50만원권(2명), 외환기프트 카드20만원권(20명), 동양매직 공기청정기(200명), 이팜잡곡세트(2천명)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