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협동조합·회원사에 아시아나항공 요금 최대 10% 할인
상태바
中企협동조합·회원사에 아시아나항공 요금 최대 10% 할인
  • 편집국
  • 호수 2232
  • 승인 2019.09.2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기중앙회와 업무지원 MOU
전용카운터 서비스도 이용가능
지난 18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중앙회와 아시아나항공의 업무협약식에서 서승원 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오른쪽), 김영헌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8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중앙회와 아시아나항공의 업무협약식에서 서승원 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오른쪽), 김영헌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으로 중소기업협동조합과 협동조합 회원사 등이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할 때 최대 10%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아시아나항공과 중소기업 수출 및 해외 업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시아나항공은 중소기업협동조합과 회원 중소기업, 노란우산공제·공제사업기금 가입 기업에게 기업우대 프로그램’(Asiana Corporate Plus)을 적용한다.

모든 국제선 노선의 항공료를 5~10% 할인하기로 했다. 2회 항공료 10%를 추가적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요금 할인 외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 내 기업 전용 카운터를 이용해 신속하게 수속하고, 수화물 우선 수취 서비스도 이용받을 수 있다.

중소기업협동조합 이사장과 중소기업대표는 장거리 노선(미주, 유럽, 시드니) 이용에 한해 인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사용도 가능하다.

중기중앙회는 지난 7월 에어부산에 이어 아시아나항공과도 업무협약을 맺으면서 중소기업의 항공요금 부담이 크게 경감할 것으로 기대했다.

서승원 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은 업무협약으로 항공 부담이 많이 해소돼 중소기업의 수출 등 해외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