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5일제 근무의 확대 시행에 따라 최고의 유망사업으로 떠오르는 관광, 레저업계에 획기적인 상품이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팬션과 콘도의 장점만을 갖춘 “팬콘”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제주 씨사이드빌이 그 주인공이다.
“팬콘”은 리조트 무료이용 혜택과 객실운영에 따른 금전적 수익을 동시에 보장하며 지분제 등기분양으로 저렴한 분양가와 안정적인 재산가치가 보장되는 선진국형 고부가가치 신상품이다.
(주)미강주택이 시공·시행하는 제주 씨사이드빌은 제주지역 관광특구지역 지정으로 인한 제주 관광객의 증가에 따라 수익성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투자자의 안전을 위해 3년간 연8% 확정수익을 지급(제1금융권 수익증서 발급)하고 매년 10일 무료숙박(계약즉시 성수기 100%예약)을 보장한다.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 예정이며 수상레포츠(윈드서핑, 젯트스키등), 낚시배 무료이용 혜택과 전국 연계 리조트 회원대우 및 항공, 랜트카를 할인 예약 해준다.
특히 웰빙 레저 리조트로 자부하고 있는 제주 씨사이드빌은 천혜의 지리적 요건을 갖추고 있다. 가까운 조개잡이 어장과 해수욕장을 접하고 있으며 성산 일출봉과 우도가 보이는 전 객실에서 일출을 볼 수 있는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고 있으며 수심이 낮아 각종 수상레저에 유리하며 근처에 밀집한 우도, 섭지코지, 김녕해수욕장, 성산 일출봉 등 각종 관광명소를 인접하고 있어 최고의 자연을 지닌 별장이라고 할 수 있다.
2002년 완공된 10여 세대를 현재 성황리에 운영하고 있으며 금번 분양하는 세대는 공정률 90%로 금년 8월 완공된다. 계약금 입금 기준 선착순 50구좌 한정 분양으로 분양가는 880만원부터 파격적인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다.
문의: (02)424-6114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