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봄맞이 고객 감사 영화 ‘사냥의 시간’ 예매권 증정 이벤트
상태바
스트라이크존, 봄맞이 고객 감사 영화 ‘사냥의 시간’ 예매권 증정 이벤트
  • 이권진 기자
  • 호수 0
  • 승인 2020.02.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야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뉴딘콘텐츠의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이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영화 ‘사냥의 시간’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스트라이크존을 방문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스크린야구 경기와 함께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스트라이크존 로그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면 가까운 스트라이크존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정규 9이닝 또는 정규 1:1:1 모드의 6이닝 이상 경기를 즐기면 된다.

게임을 정상 종료할 경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1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1인 2매) 번호가 담긴 SMS 문자가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단, 이벤트 응모 전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APP) 내 연락처 등록 및 SMS 수신 동의한 고객에 한해 경품이 제공된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총 40매의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8일(토)부터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예매권 증정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스트라이크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영화 퀴즈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 10일(월)부터 시작되는 ‘페이스북 예고 영상 퀴즈 이벤트’는 스트라이크존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글에서 영화 예고 영상을 감상한 후,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해 친구와 함께 공유하면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받을 수 있다.

뉴딘콘텐츠 김민광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날씨가 풀리면서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거나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데이트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스크린야구 경기도 즐기면서 영화 관람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현재 뉴딘콘텐츠는 스트라이크존을 비롯해 스크린낚시 ‘피싱조이’,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 스크린볼링 ‘팝볼링’ 등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스포츠를 놀이처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스포테인먼트 시장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