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충남지역 선정상품 선보여

홈앤쇼핑이 대표적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를 통해 발굴된 식품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고 12일 밝혔다.

우리 먹거리의 소비촉진을 위해 마련된 이번 편성에는 전남의 ‘행복한 흑백미’와 충남의 ‘오행생식’을 방송한다. 특히 지난 2월 일사천리를 통해 첫 론칭한 ‘달콤한 호박즙’은 고객들의 호응과 함께 정규방송으로 전환하여 방송될 예정이다.

홈앤쇼핑은 전국 지자체와 함께하는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 육성하고 있다. 매년 사업을 확대하며 2020년에는 125개 상품을 발굴하여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농업회사법인 잠 ‘진도 흑백미’

12일 16시 40분에는 전남지역에서 선정된 농업회사법인 잠의 ‘진도 흑백미’를 방송한다.

진도 흑백미는 흑미에 함유된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 성분이 백미에도 자연스럽게 스며들도록 함께 도정하여 구수한 맛을 더했다. 간편하게 씻어 물에 불리지 않고 바로 밥을 지어도 부드럽고 찰진 식감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검정쌀의 주산지인 전남 진도에서 바로 도정하여 가장 신선한 상태로 배송한다. 또한 전라남도지사 품질인증 기업으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총 12kg(3팩, 팩당 4kg) 구성으로 판매된다.

㈜오행생식 ‘오행생식’

이어 17시 10분에는 충남지역에서 선정된 ㈜오행생식의 ‘오행생식’을 방송한다.

오행생식은 바쁜 현대인의 간편한 한 끼 식사대용으로 만든 생식 제품이다. 건강한 식습관이 필요하거나 출장, 여행 시 간편식 대용으로 제 격이다.

생식에 밀리타리스 동충하초 배양현미와 곡물효소, 식물성 원료를 더해 식유섬유 함유량을 늘렸다. 특히 원료 본연의 영양을 유지하기 위해 생식 원료의 핵심인 곡물을 저온의 송풍건조 공법으로 건조하여 제조했다.

물과 함께 섞어먹거나 직접 음용도 가능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총 60포(포당 20g) 구성으로 판매된다.

㈜더정직한친구들 ‘달콤한 호박즙’

13일 14시 20분에는 ㈜정직한친구들의 ‘달콤한 호박즙’을 방송한다.

달콤한 호박즙은 지난 2월 일사천리 첫 론칭방송에서 1000세트 이상을 판매하며 상품성을 검증했다. 100% 국내산 늙은 호박과 프락토올리고당, 발효호박청을 황금배합비율로 담아 달콤하고 맛있는 맛을 강조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하여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총 120포 구성으로 판매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편성을 통해 우리 먹거리의 우수성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사천리 프로그램을 통해 식품을 비롯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