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벤처기업과 스타트업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
상태바
여성벤처기업과 스타트업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
  • 손혜정 기자
  • 승인 2020.05.2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성벤처협회–ADT캡스-SK엠앤서비스 26일 협약 체결

한국여성벤처협회(회장 박미경)는 26일 ADT캡스(대표이사 박진효), SK엠앤서비스(대표이사 박윤택)와‘여성벤처기업의 기업활동 지원 및 임직원 복지역량 강화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여성벤처협회–ADT캡스-SK엠앤서비스가 업무협약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는 ADT캡스의 경쟁력 있는 보안․안전 상품의 합리적 제공을 통해 기업은 물론 소속 임직원을 대상으로 케어(Care)형 회원 서비스를 도입하게 된다.
더불어 회원사 임직원 복지몰 구축․운영 및 대기업 임직원 수준의 건강검진 할인 및 솔루션 제공 등 SK엠앤서비스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여성벤처기업 및 스타트업 등 회원사 임직원의 복지역량 강화 서비스를 지원한다.


더불어 SK엠앤서비스의 중소기업 성장지원 상생프로그램 ‘with SK m&service’를 통해 여성벤처기업 제품 가치 제고 및 판로 개척 등 마케팅 역량 강화를 지원할 계획이다.
박미경 회장은 “여성벤처기업 등 중소기업과 대기업의 상생협력에 뜻을 모아준 양 사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협회는 기업의 경영활동은 물론 임직원들까지 케어(Care) 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주 ADT캡스 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장은 “앞으로 국내 협회사 발전을 위해 새롭고 다양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추진하는 한편, 다양한 산업 군에 ICT 기술력을 접목해 보안의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번 MOU를 통해 지원되는 보안․안전, 복지몰 및 건강검진 등 주요 서비스는 6월 첫째주 이후 순차적으로 오픈되어 회원사에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