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1, )는 비장이 없이 태어나 생후 한 달 만에 장폐색으로 두 차례에 걸쳐 각각 장 30cm, 10cm를 절제하는 수술을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선천성 심장질환으로 4월 말 1차 심장수술을 했고 8월에는 2차 수술이 예정돼있습니다.

또한 뇌에도 종양이 있어 추후 경과를 보고 수술할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병원비 1000만 원을 지출하고도 2400만 원 정도가 미납되어 있어 앞으로 치료가 막막한 실정입니다.

OO의 어머니는 베트남인으로 출산 후 산후조리를 위해 베트남으로 갔으나 코로나19로 인해 돌아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돌아온다 해도 격리 기간이 있어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날이 언제일지 알 수 없습니다.

아버지는 택시 운전을 하고 있으나 매월 사납금 입금하기도 빠듯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수입이 전혀 없어 카드 돌려 막기로 근근이 버티고 있습니다. 출산과 동시에 입원해 수술비를 감당하기 힘들어 생계가 많이 곤란합니다. 뿔뿔이 흩어져 생활하는 이 가족이 건강을 회복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후원자님의 많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사연 속 대상자를 돕고자 하는 분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02-2124-3102)으로 연락 바랍니다. 후원금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사업 수행기관을 통해 투명하게 사용됩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