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인천테크노파크, 동반성장몰 이미용 우수상품전으로 인천시 中企 지원
상태바
중소기업유통센터-인천테크노파크, 동반성장몰 이미용 우수상품전으로 인천시 中企 지원
  • 이권진 기자
  • 승인 2020.07.2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부터 3개월 간, 인천 소재 이미용 중소기업 온라인 기획전 진행
동반성장몰 입점으로 다양한 기획전 및 이벤트 추진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가 20일부터 인천테크노파크와 함께 인천 소재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한 ‘동반성장몰 이미용 우수상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우수한 제조역량에도 불구하고 유통확대, 제품 마케팅 등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고자 마련된 온라인 쇼핑플랫폼이다.

이번 동반성장몰 이미용 우수상품전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인천 소재 중소기업에게 온라인 판로를 지원하고자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인천테크노파크가 함께 기획한 행사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킨덤의 펩타이드 아이크림, △주레오코스메틱의 글로잉 비타민 BB 쿠션 등 인천테크노파크가 추천한 뷰티기업 13개가 참여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판매한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이번 동반성장몰 이미용 우수상품전이 인천 지역 중소기업의 매출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앞으로도 지자체, 대형 유통 업체와 적극 협력여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지원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