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일사천리 중소기업 제품] 레인보우 큐브믹스- ㈜단미식품

본지는 지역 중소기업제품의 판로확대를 위해 홈앤쇼핑과 공동으로 금주의 일사천리 중소기업 제품을 선정해 매주 소개한다.(편집자주)

레인보우 큐브믹스
레인보우 큐브믹스

홈앤쇼핑은 오는 22일 오후 440분부터 단미식품의 레인보우 큐브믹스를 론칭한다. 단미식품은 다색치즈 브랜드를 통해 누구나 먹기 좋은 건강한 치즈를 선보이고 있다. 제조특허, HACCP인증, ISO22000인증 및 특허 받은 제조공법으로 안전하게 제품을 생산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레인보우 큐브믹스는 홈앤쇼핑의 대표 판로지원 프로그램 일사천리 사업을 통해 강원지역에서 선정됐다.

레인보우 큐브믹스는 바나나, 망고, 딸기 등 다양한 과일 맛이 나는 큐브치즈로 미국산 치즈 59%를 사용해 만들었다. 영하 50도 급속냉동 공법으로 치즈 고유의 깊고 산뜻한 맛을 보존했다. 고칼슘을 함유하여 성장기 어린이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아이스박스에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담아 신선도를 유지해 배송된다. 팩당 80g으로 레인보우 큐브믹스 4, 칼슘쏙쏙 레인보우 큐브믹스 4팩 총 8팩 구성이다.

한편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2012년 개국 때부터 지역우수상품 발굴 판매방송 프로그램인 일사천리 사업을 전개하며 지방자치단체와 공동으로 지방의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을 찾아 판매방송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