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AD 삼성화재 다이렉트]
불필요한 담보 자동 점검...가입수준 확인도 한눈에

운전자 자신을 위한 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약 300만명의 탄탄한 고객층을 기반으로 상품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보강하며 운전자보험 시장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월 삼성화재는 변경된 법 개정에 따라 새롭게 발생될 수 있는 위험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보장을 업그레이드 한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을 판매 중이다. 또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이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을 함께 가입하게 되면 매월 5%의 보험료를 할인해준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이 고객의 선택을 받는 데는 또 다른 이유도 있다. 다이렉트로 가입해 보험료가 저렴한 것은 기본이고, 고객이 보험료를 계산하고 가입을 진행하는 단계에서 불필요한 담보가 가입되는 것은 아닌지 자동으로 점검해 준다.

인터넷상에서 고객 동의을 얻어 모든 보험사의 운전자보험 관련 담보 내역을 조회한 후, 이미 가입돼 중복으로 가입할 필요가 없는 보장은 자동으로 제외하고 안내해 주는 것이다. 고객 입장에서는 오프라인의 컨설팅 과정을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클릭 몇 번만으로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보험을 혼자서 가입할 수 있어 보험가입 절차가 까다롭고 불편하다는 과거의 편견을 확 바꿀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다.

100세까지 함께할 우리 아이 평생 동반자 삼성화재 다이렉트 어린이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어린이보험은 40개가 넘는 특약이 있다. 고객들이 핵심적으로 선택하고자 하는 담보들은 모두 포함하고 있는 것이다.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 신생아부터 18세까지 고객의 자녀에게 꼭 맞는 보험을 구성할 수 있다.

보험 만기는 2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갱신형을 선택해 보험료 부담을 줄일 수도 있고, 비갱신형을 선택해 보험료 변동없이 자녀가 100세가 될 때까지 보장 받을 수도 있다. 만기 시에 환급금을 받을 수도 있고, 보험료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순수보장형을 가입할 수 있다.

업계 최초, 내게 꼭 맞는 보장과 금액을 추천해주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Smart맞춤보장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Smart맞춤보장보험은 이러한 고객들의 고민들을 해결해 줄 수 있다. 고객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본인인증 후 클릭 한 번으로 본인이 가입하고 있는 보장 수준을 점검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가입한 모든 보험사의 가입 내역을 조회해 10개 영역으로 각각의 가입 수준을 점검해준다. 여기에 같은 연령대의 가입 통계와 비교해 현재의 가입 수준을 점검할 수도 있다. 내가 가입한 수준이 어느정도 인지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다. 물론 무료로 이용하는 서비스이고, 가입을 권유하는 전화도 없다.

여기에 더 나아가 나에게 부족한 보장들과 필요한 가입금액을 시스템이 자동으로 제안해 준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보장 분석의 결과와 그 결과에 맞는 Smart맞춤보장보험의 가입제안까지 한 번에 받는 것이다. 인터넷 보험으로 자사 오프라인 대비 가격도 저렴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