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을 잡는 순간, 당신이 바로 ‘도로의 지배자’
상태바
핸들을 잡는 순간, 당신이 바로 ‘도로의 지배자’
  • 이권진 기자
  • 승인 2020.09.0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R LIFE 기아차 스팅어 마이스터]
독보적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2종 탄생
성능·연비 향상된 2.5 터보엔진 신규 적용
기아차 스팅어 마이스터
기아차 스팅어 마이스터

액셀 밟는만큼 배기음 조절, 운전 재미 만끽역동적 디자인에 첨단 안전편의사양 탑재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이 새롭게 돌아왔다.

기아차는 최근 기아차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스팅어 마이스터 온라인 론칭 필름을 공개하고, 스팅어 마이스터를 출시했다.

스팅어 마이스터는 2017년 출시한 스팅어의 상품성 개선 모델로 더욱 역동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신규 2.5 터보 엔진, 첨단 안전편의사양 등이 적용돼 한층 뛰어난 상품성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우선 기아차는 스팅어 마이스터를 2.5 가솔린 터보 3.3 가솔린 터보로 새롭게 선보였다.

스팅어 마이스터는 기아차 최초로 신규 파워트레인 스마트스트림 G2.5 T-GDI’가 탑재됐다. 최고출력 304마력(PS), 최대 토크 43.0kgf·m의 주행 성능을 발휘하면서도 11.2km/의 연비를 달성했다.(2WD, 18인치 휠 복합 연비 기준)

기존 모델보다 최고 출력이 개선된(370373마력) 3.3 가솔린 터보 모델은 전자식 가변 배기 밸브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드라이브 모드와 가속 페달을 밟는 양에 따라 배기음이 조절되는 전자식 가변 배기 밸브를 통해 운전의 재미를 높였다.

이밖에도 기아차는 스팅어 마이스터 모든 트림에 엔진 동력을 유지하면서 안정적인 코너링을 돕는 차동 제한장치(M-LSD)를 기본 적용했다.

 

역동적 디자인 변화로 고객 만족 극대화

기아차는 고객 선호 사양을 적극 반영해 스팅어 마이스터에 다양한 첨단 안전편의사양을 대거 탑재했다.

스팅어 마이스터에 새롭게 기본 적용된 주요 편의사양은 제휴 주유소, 주차장에서 내비게이션 화면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기아 페이리모트 360도 뷰(자차 주변 영상 확인 기능) 내 차 위치 공유 서비스 등이 있다.

스팅어 마이스터 고객은 리모트 360도 뷰를 통해 운전자가 멀리 떨어진 상황에서도 차량 주변 상황, 차량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차량의 현재 위치와 목적지를 문자 메시지로 가족,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스팅어 마이스터에 차로 유지 보조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방지 보조 안전 하차 경고 등 다양한 안전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스팅어 마이스터는 역동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변화가 특징이다. 외장 디자인은 수평형 리어콤비램프 신규 디자인의 18, 19인치 휠이 적용돼 더욱 역동적으로 진화했고, 내장은 10.25인치 내비게이션 퀼팅 나파가죽시트와 스웨이드 컬렉션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스팅어 특화 멤버십 이벤트 운영

기아차는 다양한 패키지 옵션을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도록 구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스팅어 마이스터 구매 고객은 전자제어 서스펜션, 레드 캘리퍼 브렘보 브레이크가 적용된 퍼포먼스헤드업 디스플레이, 서라운드뷰 모니터, 후측방 모니터 등이 적용된 모니터링저음부터 고음까지 음역별로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등을 모든 트림에서 선택 가능하다.

기아차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스팅어 특화멤버십을 더욱 강화했다. 고체 왁스 코팅 서비스, 방역 및 살균 서비스를 포함한 프리미엄 클리닝김포공항 무료주차, 픽업/드랍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발레파킹주요 레스토랑 코스 메뉴 50% 할인이 적용되는 프리미엄 다이닝으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10월 중 스팅어 언택트 드라이빙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스팅어 멤버십 고객들에게 국내 주요 드라이빙 코스 추천과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red.kia.com), 스팅어 멤버십 컨시어지(080-500-2000)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아차 관계자는 스팅어 마이스터는 2.5 터보 엔진이 신규 적용돼 성능을 한층 높였고, 내외장 디자인 변화로 고급스러움을 대폭 강화했다고객 만족을 최우선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으로 존재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