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전공자 장학금 지원
한국시계공업협동조합(이사장 김기문)은 동서울대학 시계전공자중 1학기 성적이 우수한 9명에게 장학금 8백만원을 지원했다.
조합은 시계전공자들의 학구열을 고취하고 업계는 우수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장학금을 지급하게 됐다고 밝혔다.

두바이보안展 참가업체 모집
한국전자공업협동조합(이사장 정명화)는 중동 최대의 보안기기 전문전시회로 내년 1월15일부터 17일까지 아랍에미리트에서 열리는 두바이국제보안장비전시회(INTERSEC) 한국공동관 참가 업체를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조합으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문의: 02-597-9418

금형, 국제표준화회의 개최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이사장 김학권은)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과 함께 지난달 24일부터 이틀간 제28차 금형부품 국제 표준화 회의(ISO TC 29 SC 8)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 앞서 김학권 이사장은 장-루이 라보뎅 국제금형협회(ISTMA) 차기 회장과 내년도 ISTMA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업무협의를 했다.
독일 페이퍼월드 전시회 참가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이사장 우동석)는 2005년도 독일 페이퍼월드 전시회 참관 및 시장조사단을 파견할 예정이다.
내년 1월26일부터 4박6일 일정으로 파견될 참관단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오는 10일까지 조합(Fax: 02-2275-1065)으로 신청하면 된다.

지함, 신기술 세미나 실시
한국지함공업협동조합(이사장 정을규)는 지난달 27일 조합원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용인 송담대학 포장인력센터에서 ‘2004년도 제 2 차 지함신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포장 전문인력 양성 및 신기술 습득을 위해 포장 전문교육기관인 용인 송담대학 제지·패키징 시스템과와 공동으로 열렸다.

SIS JAPAN 2004 참관단 파견
한국과학기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김재문)은 지난 1일 개최된 2004 일본과학기기전시회에 참관단을 파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조합 장종택 전무이사는 일본, 대만, 태국, 한국으로 구성된 ASIC (Asia Scientific Instruments Conference) 간담회에서 대표 연설을 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