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사랑나눔재단, 거제고현시장 찾아 상인에게 따뜻한 한 끼 선물
상태바
中企사랑나눔재단, 거제고현시장 찾아 상인에게 따뜻한 한 끼 선물
  • 손혜정 기자
  • 승인 2020.10.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은 거제고현시장을 찾아 시장 상인에게 삼계탕과 방역물품을 선물하고, 1천만원 상당의 시장물품을 구매하여 지역 내 저소득가정에게 전달했다.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19일 거제고현시장을 찾아 시장 상인에게 삼계탕과 방역물품을 선물하고, 1000만원 상당의 시장물품을 구매해 지역 내 저소득가정에게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을 응원하기 위해 김기문 중기중앙회장과 손인국 중기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이 직접 시장을 돌며 삼계탕을 전달하였고, 변광용 거제시장과 옥영문 시의원이 함께하며 시장 상인들의 애로를 경청하였다.

시장을 직접 돌아본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우리 경제의 뿌리이자 서민들의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는 전통시장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나가길 바란다”며, “중소기업계가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중기사랑나눔재단은 지난 8월 영등포시장에도 삼계탕을 전달하였으며, 지난 추석에는 1억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하여 전국 복지시설에 전달하고 구매를 독려하여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모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